본문 바로가기

빨간 머리 앤/가보다

(전시)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展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전에 6월말쯤에 열리다는 기쁜 소식을 들었습니다.

2009년에 지브리 스튜디오를 갔다온 경험이 좋게 남아있었는데...한국에서 보는 지브리 레이아웃전은 어떨까?하고 기대됩니다.

저번 팀버튼전도 재미있었는데, 이번 지브리 레이아웃전도 그렇겠죠?

좋은 전시는 늘 그렇듯이...사람들이 엄청 많을 것 같아 두렵기도 합니다.

주말은 될 수 있으면 피해서 평일날 다녀오고 싶은데 시간이 허락헤 줄지...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1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展  

일시

- 2013년 6월 22일(토) ~ 9월 22일(일)

-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관 (6월 24일, 7월 29일, 8월 26일)

- 오전 11시 ~ 오후 8시 / 입장 마감 오후 7시

 

장소

-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

 

전시 설명 (도슨트)

- 평일 11시 30분, 15시, 17시 (총 3회 운영)

-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되지 않으며, 평일에도 현장 상황에 따라 운영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지브리 역사상 최초로 이루어지는 해외 전시인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1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展은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작품 <모노노케 히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비롯한 28편의 레이아웃 원화 1,300여 점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은 감독이 자신의 연출 의도를 명확히 하기 위해 제작하는 것으로 이미지뿐 아니라 제작에 필요한 모든 기법이 담겨 있는 애니메이션의 세부적인 설계도입니다. 수작업으로 그려지는 레이아웃에는 다른 드로잉에서는 느낄 수 없는 풍부한 창조성과 상상력이 흘러 넘칩니다. 관람객 여러분들은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을 통해 다카하타 이사오 감독과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작품들이 어떻게 만들어졌으며, 그들의 상상력의 원천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1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展 예매처

인터파크(1544-1555) 및 현대카드 파이낸스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