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루웨이의 숲/듣고 느끼다

성발라(성시경) 7집 앨범 나왔네요. -처음-


1.처음
2.노래가 되어
3.네가 불던 날
4.난 좋아 (title)
5.우리 참 좋았는데(duet wih 박정현)
6.아니면서
7.태양계
8.오 나의 여신님
9.Thank you
10.끝에
11.그대네요(duet wih 아이유)
12.너는 나의 봄이다

오늘 자정부터 앨범이 풀려서 나왔다고 하네요.
지금 듣고 있는데 성시경의 스타일이 그대로 묻어나는 앨범인 것 같아요.
성발라의 목소리가 너무 듣기 좋네요.
4번 트랙 '난 좋아'가 타이틀인데요. 이 곡 제목을 희열님이 지어주셨다고 하네요.
제목을 못 짓고 있었는데 희열님이 노래의 가사를 다 들어보고 마지막 부분 때문에 '난 좋아'도 괜찮을 것같다고 했는데 그대로 반영을 했다고 하네요.
노래 가사에는 '난 좋아'라는 단어는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나 마지막을 들어보면 왜 그런지 알꺼예요.